안녕하세요 오늘은 힐튼 호텔 괌 타시 오션뷰 객실 후기, 타시 라운지 조식, 부대시설 정보에 대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힐튼 호텔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위치는 공항에서 차로 약9분 거리에 있고 스노쿨링 하기 좋은 이파오 해변이 가까이 있습니다.
괌의 다운타운과는 거리가 있어 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호텔 근처에 위치한 렌트카를 이용해야 편합니다.
쇼핑보다는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공항에서 렌트한 차를 타고 정말 순식간에 호텔에 도착했는데, 괌은 제주도보다 훨씬 작아서 어디든 금방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힐튼 호텔 괌 타시 혜택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에는 메인타워, 프리미어타워, 타시 3개의 동이 있는데 이중 타시는 그나마 가장 최근에 지어진 건물입니다.
힐튼 호텔 괌타시 타워 Tasi Tower 는 타시 클럽 룸 이상의 카테고리 이용시 사용가능하며 호텔 속의 호텔 컨셉입니다.
타시는 타시동 이용고객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이 많은데, 별도의 체크인 데스크와 타시 클럽 룸 이상의 숙박객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가 있습니다.
또한 타시는 무료발렛서비스가 있어서 보통 힐튼에 오시면 렌트를 많이 하시는데 무료 발렛서비스를 이용해보니 정말 좋습니다.
발렛티켓을 가지고 오면 로비에 차를 가져다 놓습니다. 힐튼주차장이 다소 좀 먼 편이고 가까운데는 주차를 못해서 주차장까지 걸어가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습니다.
Hilton honors 앱을 깔면 카드 없이 폰으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가족들도 앱 깔고 가입하면 디지털키 공유 가능합니다.
힐튼앱으로 메세지 보내면 추가 수건 가져다주시고 반응 빠릅니다.
체크인 시간은 15:00 체크아웃은 12:00이며 체크인 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하면 14시까지 늦춰주기도 합니다.
체크인 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드렸는데 공홈에서 예약하지 않아도 14시까지 늦춰져 여유롭게 나갈 수 있었습니다.
비 성수기이고 아이가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한번 요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타시 오션뷰
힐튼 타시 클럽은 4층까지 이며 체크인 할때 높은 방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힐튼 타시 오션뷰라고 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을 많이 보고 예약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3층이상, 4층 정도 일때 보게 되는 뷰입니다.
처음에는 2층으로 배정받았다가 거의 가든뷰에 가까워 3층으로 바꿔서 다행히 오션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다른 리뷰들을 보니 수영장뷰로 요청하면 뷰가 더 좋다고 합니다. 힐튼 호텔 괌 타시 가실때는 4층 적어도 3층 이상 수영장 뷰쪽을 요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타시 오션뷰 트윈 or 킹은 30만원 중반대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욕조도 크고 세면대가 넓어 이용하기 편합니다.
- 가격은 여행가는 날과 몇달 전에 미리 예약하시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여행 하시는 날의 가격을 넣어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타시동 오션뷰 트윈 룸 컨디션
타시동 오션뷰 트윈 룸에서 객실노후는 크게 못느꼈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카펫 바닥이었고, 객실내부에선 벌레없이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건물 외부에선 바퀴벌레 시체도 있었고 도마뱀이 정말정말 많이 있습니다)
트윈베드 사이에 협탁이 고정 되어 있어 헐리웃베드가 불가능한 구조이지만 매트리스 이동이 어렵지않아서 하나만 움직여서 붙여 쓸 수 있습니다.
빨랫줄 가져갔는데 양쪽 후크를 고정할데가 없어 설치할수가 없습니다. 그냥 야외에 있는 의자에 올려두거나 옷걸이에 걸어서 말렸습니다.
룸 내에 옷걸이가 충분하지만 수영복, 아이옷 등 생각보다 걸게 많아서 가져간 세탁소 옷걸이를 좀 더 넉넉히 챙겨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화장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같은 필수 물품만 있으며 드라이기가 바람이 약하지만 잘 사용했습니다.
힐튼 어메니티 브랜드 ‘크랩트리앤에블린‘이라는 제품은 향기도 좋고 저는 괜찮아서 힐튼 갈때는 따로 어메니티를 준비 안하는 편입니다.
칫솔치약도 일회용품 있고 면도기는 없습니다.
화장실 샤워기 수압 세기 아주 만족스럽고 뜨거운물 잘 나오고 챙겨간 샤워기필터 상태 아주 깨끗했어서 타시 룸 오시는 분은 굳이 챙겨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타시클럽 각층 엘레베이터 근처 제빙기가 있습니다. 차 렌트하실때 꼭 돗자리와 아이스박스 대여하셔서 가지고 다니시면 이런 얼음 가득 넣어서 요긴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타시 힐튼 괌 세탁 팁
힐튼 괌에서는 세탁이 가능하며 타시 건물은 1층 4층에 있는데 4층은 제빙기 (아이스 디스펜서) 안쪽으로 문 있습니다.
통돌이 세탁기에 통돌이 건조기 있고 한사이클 돌리는데 3달러 (헹굼 추가 시 3.25달러)입니다.
시간은 세탁, 건조 각 40분 내외 정도 걸렸으며 세제, 건조기시트 각2달러이고 세탁거리가 많으면 집에서 미리 챙겨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괌 힐튼 타시 라운지
괌 힐튼 타시 라운지 이용은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고 한적해서 조용히 식사하기에 좋았습니다.
괌 힐튼 리조트 타시 조식은 아일랜드 레스토랑과 타시 라운지 선택할 수 있는데 조용한 식사를 위해 라운지에서 먹어보았습니다.
메뉴는 빵, 우유, 요거트, 치즈, 과일, 만두, 볶음밥 등 다양하게 뷔페식으로 있으며 이틀 연속 생선요리가 짜지않게 나왔는데 아이도 잘 먹고 대체로 평이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식 크로플이 정말 맛있고 (아일랜더에도 있음) 아이스 카푸치노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타시 라운지에서는 5-7시에 칵테일 타임(칵테일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맥주, 칵테일, 음료수 등 무료로 즐길수 있고 여러가지 스낵, 조각 케이크, 과일, 채소 치즈 과일크래커, 고기류의 메인메뉴등이 있습니다.
타시 칵테일 서비스에서 과일,스낵류로 아이들 간식 해결가능했고 간단한 저녁까지 가능합니다.
타시 라운지에서는 칵테일 타임 아닌시간에도 오전 11시~4시까지 무료 음료 및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괌 물가가 비싸서 이런 것까지 감안하면 힐튼 호텔 괌 타시룸 가격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5-7시 시간을 이용하여 간단히 요기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으며 메인 메뉴는 매일 바껴서 많이 질리지 않았습니다.
괌 힐튼 호텔 & 리조트 레스토랑, 바, 카페
괌 힐튼 호텔&리조트에는 아일랜더 테라스, 로이스 레스토랑, 피셔맨즈 익스프레스, 트리바, 카페치노와 같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가 있습니다.
괌 힐튼 아일랜더 테라스 레스토랑
괌 힐튼 메인 레스토랑은 로비에서 한층 내려가 지하1층에 있는 아일랜더 테라스 레스토랑입니다.
조식 운영시간은 오전6:30~10:00이며 인터컨티넨탈 뷔페식입니다.
괌 힐튼 리조트 아일랜더 테라스 레스토랑이 더 타시 라운지 조식보다 메뉴가 훨씬 더 다양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아일랜더 테스로 가셔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와플과 오믈렛 등 대체로 아이가 잘 먹었고 다른 음식들도 대체로 신선하고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이용객은 더 타시보다는 훨씬 더 아일랜더 테라스가 많아서 일찍 가지 않으시면 꽤 복잡한 환경에서 드셔야 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테라스에서 점심, 저녁 식사도 가능하며 점심은 11시~14시까지 목, 금, 토만 운영 그리고 일요일에는 선데이 브런치로 진행합니다.
저녁식사는 매일 밤 준비되는 각국 시그니처 요리와 “미식 요리”로 테마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일요일: 프랑스 요리의 밤
월요일 – 스테이크 및 랍스터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 해외 요리
금요일 – 해산물 요리
토요일 – 텍사스 BBQ 요리
kkday에서 아일랜더 레스토랑 런치, 디너, 섬주민 일요일 브런치를 예약해서 드셔보세요, 아이스티와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됩니다.
카페 치노 Cafe Cino
힐튼 괌 리조트 카페 치노 Cafe Cino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카페이며 커피, 음료, 샌드위치, 빵 등 가벼운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치노가 머핀 등 빵 맛집이라 조식을 신청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서 간단히 아침에 드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전11시~오후11시에는 파스타, 피자, 햄버거 등 식사도 팔고있습니다.
로이스 Roys
로이스 Roys는 약간의 드레스 코드가 있는(수영복차림x) 괌힐튼 호텔의 고급 레스토랑 로이스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후 6:00 – 오후 10:00, 신선한 해산물과 토마호크 등의 고기요리와 같은 다양한 하와이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피셔맨즈 코브 Fisher Mans Cove
괌 힐튼 호텔의 씨푸드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씨푸드를 찌거나 튀거나 굽는 등의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피셔맨스 코브 오징어튀김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트리 바 Tree Bar
수영장 옆 트리 바입니다.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00 – 오후 10:00까지 이용가능하며 금토는 밤1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음료 및 주류, 간단한 피자, 햄버거, 우동과 같은 음식이 이용가능합니다.
트리바에서 버거 및 샐러드를 주문하면 타시 클럽이면 스몰사이즈 피자 무료증정이었는데 가실때 이 혜택이 아직도 있다면 꼭 트리바에서 타시클럽이라고 말해야 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선베드로 음식, 주류, 음료 배달 가능합니다.
괌 힐튼 호텔 & 리조트 부대시설
괌 힐튼 리조트 수영장은 총 5개로 키즈풀, 인피니티풀, 자쿠지 upper pool 인피니티 풀 뒤 작은 네모 풀, 메인풀 등이 있습니다.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전용 비치가 있으며 물놀이 용품을 대여해주는 비치하우스와 다양한 물품을 파는 괌 힐튼의 편의점 본보야지가 있습니다.
괌 힐튼 호텔 리조트 수영장
곳곳에 카바나와 썬베드가 넉넉하게 있어 자리 경쟁 할 필요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괌 힐튼 호텔 & 리조트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수영장 인포메이션 키오스크에 가서 방번호를 말하고 손목띠를 받아 착용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월도 함께 주니 따로 룸에서 가져오실 필요 없고 수건 반납시에도 룸 번호를 말하시면 됩니다.
타시 동에서는 수영장이 정말 가깝습니다.
upper pool 쪽으로 들어가게되고 들어가면 1층 인포메이션 키오스크로 가시면 됩니다.
구명조끼 사이즈별로 있어서 챙겨오시지 않아도 무료로 대여 이용 가능합니다.
upper pool에는 3.6피트 되는 네모난 풀과 인피티니 풀 그리고 옆에 작은 자쿠지가 있습니다.
인피니티가 아래 나무들이 좀 자라서 바다 조망을 약간 가립니다. 인피니티 풀이 제일 물이 차가웠는데 자쿠지 물은 뜨거운 편이라 왔다 갔다 하면서 수영했습니다.
인피니티풀은오전 08시~20시까지 인피니티 풀 뒤 수영장도 08시~20시까지 운영합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풀도 있습니다.
메인 수영장은 크기가 큰편이며 가장 자리에는 좀 얕으나 중앙은 좀 깊습니다.
괌 힐튼 호텔 & 리조트 메인 수영장 개방시간은 오전8시~저녁6시입니다.
괌 힐튼 미끄럼틀은 1개 이지만 꽤 스릴이 있고 성인도 아이들도 모두 재미있게 탈 수 있습니다.
수영장 온도 따뜻했고 수질, 풀장, 선베드등 시설물들 관리한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한가로운 휴양지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괌 힐튼 호텔은 미군과 연계 계약이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외국인이였고 한국인은 별로 없어 더 여행 온 기분이 났습니다.
수영장에는 안전요원이 곳곳에 있고 정말 엄격하게 보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아이들이 위험한 행동한다 싶으면 바로 휘슬불고 합니다.
수영하다가 중간에 어떤 아이가 발 헏디뎠는지 어푸어푸 딱 두번했는데 안전요원분이 물개처럼 뛰어들어서 3초도 안되어 끄집어냈습니다.
당연히 내 아이는 내가 잘 관리해야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관리를 해주니 조금 더 안심하고 놀 수 있었습니다.
괌 힐튼 호텔 비치 & 비치하우스
괌 힐튼호텔에서 제일 멋진건 괌 힐튼호텔의 환상적인 비치입니다.
힐튼 호텔 비치에서 괌 액티비티 할 수 있도록 물안경, 스탠딩 패들 보드 등을 빌릴 수 있는 BEACH HOUSE 비치하우스가 있습니다.
비치에 선베드, 카바나, 카약 등 룸차치로 이용할 수 있고 대부분 관리가 잘 된 편이었습니다.
바닷물 정말 맑아서 정말 스노쿨링하기 최고로 좋았고 오리발과 스노쿨링 장비 가져오시면 스노쿨링 투어 따로 가실 필요 없습니다.
앞바다 물고기 엄청 많고 가끔 트리거 피쉬가 있지만 자극하지 않으면 크게 위협은 되지 않습니다.
방수팩 준비해오시면 예쁜 수중 사진도 찍으실 수 있습니다.
해양스포츠 장비들이 연식이 조금 있긴 하지만 대여 가격이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이용해보는 것 추천합니다.
프라이빗 비치쪽은 모래가 아니고 돌바닥이라 아이들은 아쿠아슈즈를 꼭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구쪽은 낮아서 아이와도 놀만합니다. 모래놀이 할곳은 너무 작아서 이파오 공원으로 해변에서 5~10분정도 걸어서 갔습니다.
본보야지편의점 BonVoyage
괌 힐튼 내 또 작은 부대시설로 본보야지 편의점, 쇼핑몰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8:30~22:30입니다.
편의점보다는 크고 쇼핑센터보다는 작은 규모이고 생각보다 다양한 물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햇반, 물, 참치, 라면, 과자, 소주, 맥주, 수영복, 수영 물품 등 필요 물품은 웬만하면 모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 타고 5분거리에 페이레스마트있는데, 물 라면 포케 과일컵 등 팔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페이레스 마트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괌 힐튼 웰니스 피트니스 센터
괌 힐튼 웰니스 센터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센터입니다.
괌힐튼호텔 숙박객은 무료이며 실내 운동화 착용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힐튼 호텔 괌 타시 오션뷰 객실 후기 및 꿀팁, 타시 라운지 조식과 칵테일 타임 그리고 괌 힐튼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카페, 바, 수영장 및 부대시설 정보에 대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괌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꼭 하셔야 할 괌 액티비티 추천으로 별빛투어+돌핀 투어 콤보 패키지가 있습니다.
대인 만 12세 이상 119,000원 소인 만 3-11세 99,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괌 PIC 리조트 내 공연장에서 이뤄지는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도 추천드립니다. 공중 묘기, 스카이 휠 등 다양한 공연을 반전있는 스토리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다른 호텔에서도 PIC 리조트 서커스를 보러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