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푸꾸옥 북부 테마파크 그랜드 월드에 대한 글을 적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북부에서는 식사, 쇼핑, 마사지, 야시장을 모두 그랜드월드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푸꾸옥 그랜드월드 소개, 수상택시 비용
푸꾸옥 그랜드월드는 이탈리아 물의 도시, 베니스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이탈리아 부라노섬/무라노섬의 알록달록한 색감의 건물들을 닮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베니스의 곤돌라처럼 수상택시도 탈 수 있고 베네치아 가면축제 처럼 가면을 쓴 무도회를 재연한 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푸꾸옥 그랜드월드는 입장료가 없으며, 수상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입구에서 미리 승차권을 구입하거나 미리 예매를 해야합니다.
수상 택시 이용 요금은 140cm이상 기준, 성인1명 20만동(약 12000원정도), 아이1명 15만동(약8500원)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8시~11시까지 그리고 오후는 3시~7시입니다.
푸꾸옥 그랜드 월드는 낮과 밤 모두 매력적입니다.
낮에는 알록달록한 건물들앞에서 인스타 인생샷을 찍을 수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조명의 야경과 그랜드월드에서 꼭 봐야하는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월드가 꽤 넓어서 버기카도 다니고 있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으시다면 버기카를 타고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랜드 월드 버기카는 무료 (free) 버기카도 있고, 유료 버기카도 있는데 유료는 버기카는 한국돈으로 5,000원~10,000원 정도의 금액을 받습니다.
푸꾸옥 그랜드 월드 다양한 해산물들, 해산물 맛집 크레이지 크랩
그랜드 월드에는 맛집이 많고 해산물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해산물 식당도 많습니다.
그랜드월드 로컬 해산물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곳은 Mai Hương Restaurant 입니다.
시계탑 뒤 그랜드 월드 의 입구쪽 노상식당 중 하나인데 호객행위가 심한 해산물 거리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구글 지도 경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산물이 수조에 싱싱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해산물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이 있지만 저렴한 편이고 마늘 등 양념을 잘 쓰셔서 맛있고 여직원분이 영어를 잘하시고 직원들이 대체로 친절하십니다.
분수쇼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킹오브씨푸드 (King of seafood)는 자리값을 포함하여 랍스터 1kg 285만동, 전복 1kg 235만동, 새우 1kg 195만동정도 입니다. (가격은 추후 변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월드 분수쇼 명당인 시계탑 건너편 크레이지크랩 (Crazy Crab)은 랍스터 1kg 180만동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크랩 재방문시 5%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그랜드 월드 야시장에서도 다양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고 해산물 로컬 푸드도 드실 수 있습니다.
한군데만 가지 말고 여러 군데 돌아다니며 가격 흥정은 필수!!(1kg당 얼마인지 꼭 물어보세요) 시세 차이가 노점마다 좀 나는 편입니다.
푸꾸옥 그랜드 월드 쌀국수 로컬 맛집, 꼬어이/ 포탐
그랜드 월드 꼬어이는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푸꾸옥 그랜드 월드 맛집입니다. 대부분의 손님이 거의 한국인입니다.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음식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쌀국수, 분짜, 반쎄오, 모닝글로리, 볶음밥 등이 유명하며 해산물요리나 돼지고기 메뉴까지 구성이 다양한 편입니다.
비슷한 쌀국수 로컬 맛집으로는 포탐(Pho Tam)이 있으며 포탐에도 한국어로 된 메뉴판 있습니다.
쌀국수는 7만동으로 꼬어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저렴한 쌀국수 맛집을 찾으시면 포탐도 추천드립니다.
현지인 쌀국수 맛집 포탐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식당 푸짐과 가까이 있습니다.
푸꾸옥 그랜드 월드 중식 맛집 바흐 레스토랑/ 한식 맛집 푸짐
그랜드월드에 있는 바흐 레스토랑은 베이징덕과 딤섬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성인 둘이서 먹으면 하프 사이즈 베이징덕(파란 화살표), 딤섬 2가지 정도 시키면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전병과 볶음밥 맛있는 편이고 예쁜 딤섬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8시 이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2시~오후 5시까지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클릭하세요.
한식이 그리울때, 그랜드월드에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 푸짐(PHUZIM)입니다.
친절한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며, 한국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맛은 물론이고 양도 가게 이름처럼 푸짐한 편입니다.
불고기 전골, 치킨, 삼겹살, 비빔면, 돈까스, 김치찌개 등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으며 맛도 웬만한 한국 식당만큼 맛있습니다.
불고기 전골은 버너에 올려서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으며, 삼겹살은 직접 구워서 가져다 주십니다.
자세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꾸옥 그랜드 월드 마사지샵 크라운 스파 앤 네일/ 웨일스파
그랜드 월드에 있는 크라운 스파 앤 네일은 내일과 마사지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의사소통 가능한 매니저가 있어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호텔 체크인 시간이 애매하신분은 공항 무료 픽업 서비스를 예약하여 마사지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시지에 사용되는 오일은 라벤더, 코코넛, 일랑일랑,쟈스민으로 임산부 또는 어린이가 사용해도 무해한 천연오일이라고 합니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기구는 무려 5단계 소독 시스템을 이용하여 철저히 관리된다고 합니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수건은 고온세탁과 고온건조멸균을 하여 위생에 더욱 신경쓴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네일이 가능하며 아이들의 손톱 건강을 위해 스티커 처럼 떨어질 수 있도록 시술 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크라운스파 아로마 90분 받으면 770,000동 후기를 쓰면 30%할인되어 539,000동입니다.(추후 가격 변동이 될 수 있음)
그랜드 월드의 또 다른 추천 마사지샵은 웨일스파입니다. 깨끗한 화장실 및 인테리어와 한국어를 잘 하시는 사장님과 직원들이 있어 불편하지 않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마사지 실이 3층에 있어 어르신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로마 90분 기준 736,000동이며 마찬가지로 후기 이벤트가 있습니다.
웨일 스파&네일이라고 되어있지만 웨이스파와 웨일 네일은 다른 업체여서 각각 따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스파쪽에 네일을 예약하시면 네일예약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라운스파 앤 네일, 웨일스파 모두 좋은 스파 마사지샵이지만 로컬 마사지샵에 비해 가격이 다소 높은 편입니다.
그랜드 월드 안은 아니지만 킹콩 마트 쪽에 가실 분들은 저렴하고 평이 좋은 Tranquility Spa 를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마사지 90분에 490,000 구글예약시 30%할인하여 343,000에 받을 수 있습니다.
푸꾸옥 그랜드월드 마트
웨일스파 옆에는 웨일마트라는 한인마트가 있 간식이나, 한국 소주, 한국 과자, 라면 등을 사실 수 있습니다.
푸꾸옥 그랜드월드 또 다른 마트로는 팜 마트 (Farm mart)가 있습니다.
가격이 착하고 하오하오라면, 과일맛 소주, 여성분들 생리대, 탐폰, 닭쌀국수, 신라면, 선크림, 알로에 수딩젤, 후추, 땅콩 등 다양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구글에 사진을 보시면 취급 하시는 물건들과 가격들을 볼 수 있으니 둘러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그래드 월드의 수상택시 요금, 맛집, 마사지샵, 마트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그랜드 월드지만, 그랜드월드의 하이라이트는 분수쇼입니다. 9시 30분에 시작했었는데 요즘은 10시 시작하며 입장료도 없으니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분수쇼 명당은 시계탑쪽이며 Saigon Domain (사이공 도메인)이란 와인+양식을 파는 레스토랑이 분수쇼 명당입니다.
가격대가 좀 높은편이지만 와인만도 주문 가능하여 와인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